YOUTUBE


튜브 디스플레이

전세계 10억 명이 넘는 사용자가 사용하는 Youtube


일일 시청 시간 10억 시간

국내 유튜브 이용자 전 국민의 80%

이제 유튜브 광고는 선택이 아닌 필수

TrueView in-stream Ads

실제로 광고를 본 사람들에게 과금이 되는 광고

광고를 사용하면 무작위로 노출되거나 잠재고객이 조회했는지 확인할 수 없는 광고에 돈을 지불하지 않아도 됩니다.


사용자가 동영상을 보거나 동영상 요소와 상호작용하기로 선택한 경우에만 비용이 청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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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로 광고를 본 사람들에게 과금이 되는 광고 

광고를 사용하면 무작위로 노출되거나 잠재고객이 조회했는지 확인할 수 없는 광고에 돈을 지불하지 않아도 됩니다. 


사용자가 동영상을 보거나 동영상 요소와 상호작용하기로 선택한 경우에만 비용이 청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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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ueView 광고의 장점

Trueview 광고 캠페인


Trueview 광고 캠페인은 광고주와 시청자 모두에게 유리한 방법입니다. 시청자는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동영상만 볼 수 있으며, 광고주는 관심 있는 시청자를 더 모을 수 있게 되죠. 광고주가 조회당 지불하려는 비용을 선택할 수 있으므로 적절한 비용으로 관련성 높은 잠재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으며, 노출당비용(CPM) 가격 정책과 달리 이 방식은 광고가 게재될 때마다 빠짐없이 비용을 지불하지 않아도 됩니다.

자유로운 맞춤 설정


광고주가 30초 이상 재생되는 동영상 광고도 게재할 수 있으므로 다양한 형식을 사용하여 실험할 수 있습니다. 더 긴 제품 데모를 보여 주거나 고객 추천을 소개해 볼 수 있으며, 제품의 실제 시연 모습을 동영상으로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내부 편집이 어려운 경우 긴 영상도 바로 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넓은 도달 범위


TrueView 광고는 YouTube와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의 다른 게시자 사이트에서 데스크톱 컴퓨터나 고급형 휴대기기에 게재될 수 있습니다. TrueView 광고의 동영상 콘텐츠는 YouTube에서 호스팅되어야 합니다.

A. 리드, 웹사이트 트래픽, 브랜드 인지도 및 도달범위, 제품 및 브랜드 구매 고려에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의 정밀한 광고엔진을 통해 효율적인 목표 캠페인을 선택하며 실제 소비자에게 광고가 도달한 경우에만 비용이 과금될 수 있습니다.

A. 사용자가 동영상의 30초 지점까지(동영상 광고가 30초 미만인 경우 광고 전체를) 봤을 때 또는 동영상과 상호작용할 때(둘 중 이른 시점 적용) 광고주에게 비용이 부과됩니다.

A. TrueView 인스트림 동영상 광고는 YouTube 보기 페이지와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파트너 사이트 및 앱에서 재생되는 동영상에 게재됩니다. 

A. 동영상 광고는 다른 동영상 전후 또는 중간에 재생됩니다. 사용자는 5초가 지난 후 광고를 건너뛸 수 있습니다. 

A. YouTube 및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에서 다른 동영상이 시작되기 전에 홍보하고자 하는 동영상 콘텐츠가 있을 때 이 형식을 사용합니다.

유튜브 쉽게 다가갈 수 있게 바뀌다!

  '유튜브 광고는 어렵고 비싸다' 라는 인식 때문에 많은 분들께서 유튜브 광고를 주저하였습니다.


또한 영상 편집의 어려움 때문에 유튜브 광고를 진행하지 못한 경우도 많았죠. 하지만! 인스트림 광고를 통해 추가 편집 없이 기존의 영상을 광고로 집행 할 수 있습니다.


실제 B업체는 평소 사람들이 궁금해하던 진료과목을 영상으로 제작을 하였습니다. 영상은 만들었지만 해당 영상을 알리기 위해 정밀한 타겟팅이 가능한 유튜브 영상광고를 진행했죠. 영상을 아무에게나 스프레드 시키는 것이 아니라 B업체의 진료과목을 검색한 사람에게 타겟팅을 맞춰 진행을 했습니다. 효과는 어땠냐구요? 평균 조회율이 25%이상이었으며 유튜브를 통해 홈페이지로 들어온 사람들은 높은 세션시간, 높은 전환율이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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