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네이버 광고

  왜 네이버 검색광고를 해야할까요?

검색광고는 이용자가 특정 검색어를 검색할때 검색어와 연관된 광고를 보여주고 이용자 반응에 따라 더욱 정교하게 정보를 제공하며 광고주의 웹사이트, 상품, 전문 컨텐츠로 연결해줍니다.

  정교한 타겟팅 & 합리적인 광고 비용

정보를 찾기위해 검색하는 이용자에게 내 예산에 맞춰 광고비를 직접 설정할 수 있고, 광고 클릭수 또는 키워드 조회수를 관련성이 높은 내 비즈니스 정보를 노출하여 기반으로 광고비를 지불하며, 직접적인 방문을 유도합니다.


  정확한 효과분석 No.1 플랫폼

광고시스템 내 다양한 보고서를 통해 하루 4천만명,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사람과 정보가 모이는 네이버에서 경과를 즉시 확인할 수 있고, 프리미엄 로그분석을 통해 내 비지니스를 홍보하며, 보다 상세한 지표분석이 가능합니다.

파워링크 영역 광고는

최대 10개까지 노출!

  위치 특성상 높은 광고 주목도


  비즈니스 정보 노출 및 직접 방문 유도

정교한 타겟팅 정보를 찾기위해 검색하는 이용자에게 관련성이 높은 내 비즈니스 정보를 노출하여 직접적인 방문 유도


  합리적인 광고 비용

합리적인 광고 비용으로 예산에 맞춰 광고비를 직접 설정할 수 있고 광고클릭 수 또는 키워드 조회수를 기반으로 광고비 지불

네이버 브랜드 검색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을 이용하여,

최신 브랜드 콘텐츠로 이용자와 소통하고

브랜딩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브랜드 키워드 검색시 통합검색 결과 상단에 브랜드와 관련된 최신 컨텐츠를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등을 이용하여 노출하는 상품입니다.

 어떤 키워드로 광고하나요?

브랜드검색을 구매하는 광고주와 직접적으로 연관이 있는 상호명, 상품명 등의 브랜드 키워드에 한해 브랜드 검색 집행이 가능하며 브랜드 키워드가 아닌 일반 키워드로는 브랜드 검색을 집행할 수 없습니다.

어디에 몇 개가 노출되나요?

네이버 통합검색 페이지 상단 영역에, 광고주가 구매한 브랜드 키워드에 대해 1개 광고가 단독 노출됩니다.

 광고비는 어떻게 산정되나요?

광고비는 상품유형, 광고노출기간(최소 7일~ 최대 90일), 광고 가능한 키워드의 기간 조회 수 (최근 30일 조회 수) 합계에 따라 산정됩니다.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광고 노출 영역을 네이버 쇼핑으로 확장하여 네이버 쇼핑의 수많은 상품 중 자신의 상품을 쉽고 빠르게 홍보할 수 있습니다.

상품을 구매하고자 검색하는 이용자에게 네이버 통합검색의 쇼핑 영역 및 네이버 쇼핑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광고주의 상품을  효과적으로 노출할 수 있는 이미지형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를 해야할까요?

검색광고는 이용자가 특정 검색어를 검색할때 검색어와

연관된 광고를 보여주고 이용자 반응에 따라 더욱 정교하게

정보를 제공하며 광고주의 웹사이트, 상품, 전문 컨텐츠로 연결해줍니다.


정교한 타겟팅 & 합리적인 광고 비용

정보를 찾기위해 검색하는 이용자에게 내 예산에 맞춰 광고비를

직접 설정할 수 있고, 광고 클릭수 또는 키워드 조회수를 관련성이

높은 내 비즈니스 정보를 노출하여 기반으로 광고비를 지불하며,

직접적인 방문을 유도합니다.


정확한 효과분석 No.1 플랫폼

광고시스템 내 다양한 보고서를 통해 하루 4천만명,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사람과 정보가 모이는 네이버에서 경과를

즉시 확인할 수 있고, 프리미엄 로그분석을 통해 내 비지니스를

홍보하며, 보다 상세한 지표분석이 가능합니다.

파워링크 영역 광고는  최대 10개까지 노출!

  위치 특성상 높은 광고 주목도


  비즈니스 정보 노출 및 직접 방문 유도

정교한 타겟팅 정보를 찾기위해 검색하는

이용자에게 관련성이 높은 내 비즈니스 정보를

노출하여 직접적인 방문 유도


 합리적인 광고 비용

합리적인 광고 비용으로 예산에 맞춰 광고비를 직접

설정할 수 있고 광고클릭 수 또는 키워드 조회수를

기반으로 광고비 지불

네이버 브랜드 검색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을 이용하여,

최신 브랜드 콘텐츠로 이용자와 소통하고

브랜딩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브랜드 키워드 검색시 통합검색 결과 상단에 브랜드와 관련된 최신 컨텐츠를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등을

이용하여 노출하는 상품입니다.

 어떤 키워드로 광고하나요?


브랜드검색을 구매하는 광고주와 직접적으로 연관이 있는 상호명, 상품명 등의 브랜드 키워드에 한해 브랜드 검색 집행이 가능하며 브랜드 키워드가 아닌 일반 키워드로는 브랜드 검색을 집행할 수 없습니다.

어디에 몇 개가 노출되나요?


네이버 통합검색 페이지 상단 영역에, 광고주가 구매한 브랜드 키워드에 대해 1개 광고가 단독 노출됩니다.

 광고비는 어떻게 산정되나요?


광고비는 상품유형, 광고노출기간(최소 7일~ 최대 90일), 광고 가능한 키워드의 기간 조회 수 (최근 30일 조회 수) 합계에 따라 산정됩니다.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광고 노출 영역을 네이버 쇼핑으로

확장하여 네이버 쇼핑의 수많은 상품 중 자신의

상품을 쉽고 빠르게 홍보할 수 있습니다.

상품을 구매하고자 검색하는 이용자에게 네이버 통합검색의 쇼핑 영역 및 네이버 쇼핑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광고주의 상품을  효과적으로 노출할 수 있는 이미지형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마케팅 상황을 무료로 체크해 드립니다.

MARKETING PARTNER THE CLICK

먼저 컨설팅 능력을 보신 뒤 결정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상호 : 주식회사 더클릭 | 사업자등록번호 : 576-81-03158

대표 : 노가람 | 이메일 : admin@theclick.kr

주소 :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42 열린M타워 413호, 414호

고객센터 : 02-6954-7966 | 팩스 : 070-4369-7960


Copyright ⓒ 2024 TheClick All rights reserved.

mobile background

마케팅 상황을 무료로 체크해 드립니다.

COMPETENT & TRUSTED MARKETING PARTNER THE CLICK

먼저 컨설팅 능력을 보신 뒤 결정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상호 : 주식회사 더클릭 사업자등록번호 : 576-81-03158

대표 : 노가람 | 주소 :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42, 열린M타워 413호, 414호

고객센터 : 02-6954-7966 | 팩스 : 070-4369-7960 | 이메일 : admin@theclick.kr

전화권유판매업 신고번호 :  제 2024-서울강서-0006호

Copyright ⓒ 2024 TheClick All rights reserved.